조앤리비뇨기과

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 한국어
  • 중국어
사랑과 정성을 다하는 병원, 자식같이 다정한 병원 이윤수 & 조성완 병원 의료진이 환자들의 근심걱정을 함께 해결해 드립니다.

상담실 및 칼럼

비뇨기과 질환 상담

제목 성기수술후의 부작용
등록일 2003-05-06 작성자 최지영 조회수 941
저는 2001년 5월경에 성기확대,보형물삽입,신경차단등의 3가지 수술을 동시에 했습니다.근데 매일매일 그 병원에서 소독과   치료를 병행했는데 계속 아물지가 않더니,급기야 귀두밑,그러니까 보형물이들어가있는 몸통의 겉피부가 썩기 시작해서 집도의사는 그썩은 부분(가로세로2센티)을 잘라냈습니다.그러고 살이 다시 올라온다고 해서 정상적으로 올라오리라고 생각했는데   제대로 올라오질않아서 흡사 불에 데인듯하게 아물었습니다.  처음 몇달은 아물겠거니 생각으로 기다렸지만 지금은 거의    포기 단계에 이르렀습니다.혹시 좋은 해결책이 없을런지요.   고견 부탁드리겠습니다
관리자답변
수술이라는 것은 항상 부작용의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누군가  밖에 나가서 교통사고를 당할 확률보다 훨씬 희박한 확률의 가능성이라도 정작 자신에게 생기면 그것은 100%의 확률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심적 고통이 클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래서 이런 수술을 받을때 경험이 많은 병원과 숙련된 의사를 선호하게 되는 것이겠지요. 님의 상태에 대해 가장 잘 파악하고 있는 병원이 지금 진료를 받으시는 병원이니 그곳에서 해결이 되는게 가장 좋겠구요.. 그래도 답답하고 도저히 해결이 어렵다 생각되시면 일단 본원같이 좀더 규모가 있는 비뇨기과 병원을 한번 내원해 보시기 바랍니다. 원래 다른 병원에서 수술한 환자를 진료하기란(수술의 내용과 수술당시의 상태를 알기 어려우므로..) 까다로워 의사들이 대개 기피하지만, 본원의 경우 남성수술에 있어 국내에서 손꼽히게 많은 환자 경험을 가지고 있으니 미약하나마 상담이 도움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직접 상태를 보고 혹 방법이 있는지 찾아보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