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앤리비뇨기과

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 한국어
  • 중국어
사랑과 정성을 다하는 병원, 자식같이 다정한 병원 이윤수 & 조성완 병원 의료진이 환자들의 근심걱정을 함께 해결해 드립니다.

상담실 및 칼럼

비뇨기과 질환 상담

제목 혹시 병에걸린건 아닐까 걱정입니다.
등록일 2003-06-16 작성자 김민석 조회수 813
제 동거녀에 관한 걱정인데요. 관계후에 질입구 부근이 심하게 붓고 가끔 피가 나거든요. 일방적인 관계라던가 준비가 안되어 무리가 간걸로 생각치는 않습니다. 많이 사랑하고 아끼거든요.
근데 질입구부근(항문쪽)에 살덩이들이 몇개가 달려있거든요.
다른여자에게도 있겠거니 했지만 관계후에 그것이 심하게 붓고
또 작은 상처가 생겨 피가 납니다. 얼핏보면 조개 발(촉수?)하고 비슷하게 생겼거든요 크기는 완두콩정도(부어올랐을경우)되구요
그런것이 몇개가 한곳에 달려있거든요. 질긴피막에 쌓여있는 것 같이 보이구요 살짝 당겨보면 물풍선처럼 늘어납니다. 물풍선 늘어나는 모양 아시죠? 밑에 덩어리가 있고 피막이 고무처럼 늘어나는거요. 단순히 피부조직이 불균형하게 자란건가요?
아니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건지요... 혹시 병은 아니겠지요?
걱적입니다. 병원에 갈려고해도 다른사람에게 보이는것을 꺼려해서 답답한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꼭 답변해주세요 
관리자답변
질입구의 피부조직들이 주름이 많이 져 있거나, 다름사람보다 좀 늘어난 사람은 있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항문쪽으로 살덩이들이 몇개 달려 있는 것처럼 보인다면 곤지름은 아닌지 확인해 보아야 할것입니다. 관계후 피가 난다는 것도 의심스러운 증상입니다. 님은 비뇨기과 진료를, 여성은 비뇨기과나 산부인과 진료를 즉시 받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