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앤리비뇨기과

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 한국어
  • 중국어
사랑과 정성을 다하는 병원, 자식같이 다정한 병원 이윤수 & 조성완 병원 의료진이 환자들의 근심걱정을 함께 해결해 드립니다.

상담실 및 칼럼

비뇨기과 질환 상담

제목 가려움
등록일 2008-07-06 작성자 timsd 조회수 2067
얼마전에 직업여성과 관계를 했습니다.

술이 살짝 들어갔지만 그래도 콘돔을 착용했었구요, 하지만 이틀 후 부터 종종 간지럽습니다. 처음엔 사타구니랑 음낭 부근과 항문쪽이 가렵더군요. 지금은 몸이 근질근질 한 느낌이 곳곳에서 종종 납니다. 눈썹도 그렇고 머리도 종종 근질거립니다. 곳곳이 그러다 보니 예민해지려 하네요...이렇게 빨리 간지러울수가 있는 건지요. 뭔가 전염이 되어서 피부가 그런건지 아니면 열대야 때문인지 답답합니다.(여름이라고 특별히 간지러워 하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인터넷 등을 찾아봐서 사면발이를 알게되어 열심히 찾아봤지만 간지럼은 회사에서 일할때도 종종 있고, 간지럼이 불과 이틀 후부터 시작되었지만 벌레는 없었습니다. 만약 옴이나 사면발이라면 성기 근처가 먼저 타겟이 되어야겠지만 특별한 외견적 증상은 없네요. 손가락에 알수없는 벌레 물린것 몇 생긴 것 빼면요. 이제 8일 되었습니다만 병원에서 검사가 가능할지요
관리자답변
안녕하세요 이윤수비뇨기과입니다.
사면발이의 경우 확대경으로 자세히 관찰하게 되면 음모부위에 기생충이나 알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육안으로 보는 건 한계가 있구요. 비뇨기과에서 자세한 진찰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전화 02-779-4500, 4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