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답변 |
흔히 말하는 해바라기 수술은 포경수술때 없애는 겉피부를 안으로 말아넣는 방법으로 나중에 염증이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고 모양도 이상해 권할만한 방법은 아닙니다.
성기를 키우는 방법은 여러가지로 최근 많이 쓰는 몇가지 방법들을 자세하게 비교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성기확대수술이 보편화되면서 환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는 장점도 있으나, 검증이 안된 자신들의 방법만이 최고라고 주장하는 경우도 생기는 단점도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의학은 새로운 방법이 개발이 되더라도 중장기적인 후유증은 없는지, 최종결과는 어떠한지 일정기간 면밀한 검토가 필요하며, 삶의 몸에 관한 판단은 효과와 안전이 모두 중요합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성기확대 방법중에서 자신의 진피지방을 떼는 방법이 가장 선호되는데, 그 이유는 충분한 양을 얻을 수 있고 이식된 부위에서 가장 잘 어울리고(생착) 거부반응이 적기 때문입니다. 떼어낸 부위에도 상처가 생기는 단점이 있으나 술기로 자국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상품화된 피부(저장진피)를 사용하는 방법인데, 자신의 살보다는 생착이 덜 좋고, 자가진피지방을 사용하는 만큼의 효과를 얻으려면 너무 비용이 많이 들게 되는 단점이 있는 반면, 따로 조직을 채취하지 않아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리콘과 같은 이물질을 삽입하는 방법(말씀하신 보조물)도 예전과 달리 보다 좋은 촉감과 형태로 많은 변화가 있는데, 이는 살로 변하는 것은 아닌지라, 틀니처럼 계속 이물질로 남되 평상시 크게 인식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 역시 비교적 수술이 간단하고 비용도 상대적으로 적은편입니다.
병원을 찾아 진찰과 본인에 맞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