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답변 |
보통 조루수술(배부신경 차단술)을 할때 절제하는 신경은 성기의 피부감각을 느끼게 하는 신경입니다. 감각이 너무 예민해 사정이 빠른 분들에서 감각을 줄여주는 역할을 하지요. 자르는 신경은 다시 달라붙을 수는 없지만, 모두를 자르는게 아니라 사전검사로 예민한 정도와 부위를 확인해 적적한 정도만 자릅니다.
나이가 40대 중반이 넘어가면 다른 갱년기 증상과 함께 발기기능도 약해지는데, 예민한 감각에 의지해 유지되던 발기기능은 감각이 둔해지면 발기기능도 약해지는 느낌이 생길 수 있어, 본원에서는 특수한 환자들이 아니면 40대 중반 이후에는 수술치료를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남은 신경들도 줄어든 감각을 다시 회복하려는 '항상성'으로 인해 수술직후보다는 수개월 지나면서 조금 더 예민해질 수 있지만, 조루수술은 감각을 모두 없애는 수술이 아니라 정상인들과 비슷한 수준으로 만드는게 목적에 맞는 정도면 적당하다 하겠습니다.
귀두는 음경과 달리 피부 아래에 얼기설기한 피하조직이 없어 자신의 살이나 인공살을 넣어줄 공간이 없습니다. 그래서 차선책으로 섬유질로 된 주사제를 많이 이용하는데 왕창 커지게 하진 못하고 약간의 확대효과가 잇으며, 이 또한 정상조직과 어울려 수개월 후면 40-50%정도 흡수된다는 보고가 많습니다. 다시말해 약간 보완해 주는 정도이지, 2-3배나 커지는건 불가능 하다는 말입니다.
적은 양이나마 접촉이 많은 귀두부를 약간은 둔하게 하는 효과가 있지만, 이 역시 직접적인 조루수술보다는 효과가 적은 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