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답변 |
성기확대수술이 보편화되면서 환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는 장점도 있으나, 검증이 안된 자신들의 방법만이 최고라고 주장하는 경우도 생기는 단점도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의학은 새로운 방법이 개발이 되더라도 중장기적인 후유증은 없는지, 최종결과는 어떠한지 일정기간 면밀한 검토가 필요하며, 삶의 몸에 관한 판단은 효과와 안전이 모두 중요합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성기확대 방법중에서 자신의 진피지방을 떼어 이식하는 방법이 있는데, 조직의 충분한 양을 얻을 수 있고 이식된 부위에서 가장 잘 어울리며(생착) 거부반응이 적다는 장점이 있으나, 떼어낸 부위에도 상처가 생기고 한동안 땅기는 단점이 있어 술기로 자국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상품화된 피부(저장진피)를 사용하는 방법인데, 자신의 살보다는 생착이 조금 더디고, 넣어주는 조직에 한계가 있긴 하지만, 따로 조직을 채취하지 않아 수술이 간편하고 회복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리콘과 같은 이물질을 삽입하는 방법도 예전과 달리 보다 좋은 촉감과 형태로 많은 변화가 있는데, 이는 살로 변하는 것은 아닌지라, 틀니처럼 계속 이물질로 남되 평상시 크게 인식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 역시 비교적 수술이 간단하고 비용도 상대적으로 적은편입니다.
보다 자세한 답변은 전화 779-4500을 이용하시거나, 병원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