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
저는 29살의 시체건강한 직장인입니다.
작년부터 시작된 발기부전이 이젠 심해져서 약물도 잘 듣지 않습니다.
이젠 이병원 저병원 다니면서 치료하는것도 지쳤고요.
음경보형물수술 받기로 결심한 상태입니다.
자연발기와 가장 비슷한 세조각 팽창형 으로 수술하고 싶습니다.
세조각 팽창형 수술을 고난이도라는것을 알았고 정보를 구하는중 이곳 병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AMS 지정 병원이라 더욱 믿음이 가고요.
이 수술이 큰수술이라는것도 알고있고 진지하게 결정한 만큼 꼭 수술 잘 받고 싶습니다.
션생님, 질문드릴께요.
1. 수술가격은 어떻게 되나요?(아직 많은 여유는 없지만 꼭 수술 받을려고합니다)
2. 세조각 팽창형 음경보형물의 내구년한이 대충 10년 같은데 만약 기계 고장이나면
재수술 할때, 재수술도 처음 수술떄 처럼 크게 복잡한 수술이나여?
가격도 처음 처럼 비싼가요?
3. 수술받으면 제가 전에 발기부전 없을떄 처럼 자유로이 성생활가능 한거 곘죠?
가장 우려하는부분이 기계 고장이 일어나는 부분같은데 10년은 버티겠죠?
수술 자주 받는것도 걱정스럽고 힘들꺼 같아요..
4. 선생님 부작용으로는 어떤것이 있나요?... 큰수술이다 보니 부작용있으면 절망 할거 같아요.
큰 걱정 안해도 되나요? 뭐 감염같은거나 . 그런거요.
제가 8월 22일 부터 9일간 휴가 인데 그떄 수술 받을려고 합니다. 여름에 받아도 괜찮 겠죠?
선생님 물론 내원 해서 상담 받고 자세한거 다 여쭤 보겠지만 꼭 좋은결과 있고 싶어요 .
저 더이상 이 문제 때문에 스트레스 받기 싫습니다.
도와주세요 .
선생님 ,자세한 답변 부탁드릴께요.
제 이맬일 남깁니다 .
|
관리자답변 |
젊은 나이에 음경보형물 수술을 결심하셨다고하시니 얼마나 많은 고민과 갈등이 있었을지 짐작이 갑니다. 그러나 병원에 오시면 간단한 진찰과 검사로 다른 선택의 여지는 없는지 확인은 꼭 해봐야 합니다.
1. 크게 세가지 형태의 보형물이 있으며, 간단한 굴곡형과 커졌다작아졌다하는 팽창형이 있는데, 비보험 수술로 팽창형이 두배정도의 비용이 듭니다.
2. 알고계신대로 팽창형에서 간혹 기계적 고장이 생길 수 있으며, 2011년 현재 5년 이내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 수술기구 비용을 1/3수준으로 적게받는 AMS회사 규정이 있으나, 5년이 넘으면 전체 비용이 들게 됩니다. 그러나 일단 해면체내에 보형물의 집이 생기면 다시 아무는 것은 첫수술보다 수월하고 편합니다. 다시 강조하지만, 기계적 고장은 일부에서 생기는 일로 정상적인 성기도 발기가 되었을때 강한 힘으로 비틀거나 꺾으면 해면체를 싸고있는 질긴 백막이 찢어져 성기가 다치는 '음경골절'이 생기듯이, 너무 강한 힘으로 꺾지만 않는다면 너무 걱정하실 문제가 아닙니다.
3. 하고싶을때 음낭의 펌프를 눌러 키워 얼마든지 성관계를 즐기시고(감각이나 사정은 모두 변함없슴. 사정후에도 발기는 계속 유지됨) 끝나면 펌프의 다른면을 눌러 가라앉히는 방식입니다. 그러나 성욕을 느낄때 생기는 자연발기는 영구적으로 없어지는 것이니, 29세 나이에선 충분히 고민하고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겟지요.
4. 알고계신대로 다른 수술에서도 생길 수 있는 출혈, 부작용, 상처회복지연 등이 가장 문제입니다.
특히 당뇨병이나 고혈압과 같은 성인병이나 고령의 환자들에서 더욱 필요로하는 수술이라 부작용을 더욱 조심하지만, 사전에 철저히 준비하고, 회복기간중에 조심하면 별다른 탈없이 성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정말 드물게 염증이 낫지 않는다면, 수술로 빼내서 정상조직이 아물게하고 다시 재수술로 넣어줄 수 있고요.
수술시기는 별문제가 되지않으마 수술후 5일간은 거의매일 통원치료하는 것이 안전하고 수술상처에 물이 닿는것은 8~10일후고, 성관계는 1개월후부터 가능합니다. 근일간 병원을 찾아 진찰부터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