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비용문의좀요..

Date :
2008.02.06
Hit :
39144
현성
제가 어렸을때 포경수술을 했는데요
빼내는실로 했습니다.
근데 언제인가 보니까 수술부위안에 실밥이좀 남아있더라구요
수술한지가 너무오래돼서..;;
현제26살인데 초등학교2학년때인가 했습니다,, 이거제서할려면 비용과 시간좀 어느정도인지좀 알려주세요

답변

안녕하세요 이윤수비뇨기과입니다.
답변이 늦서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수술은 가능합니다. 비용에 따른 문의는 전화혹은 내원시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전화 : 02-779-4500, 440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