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이글좀봐주세요

Date :
2008.02.09
Hit :
39160
사람
선생님 제가 자위를 하는데요 안하는방법없을까요? ; 저도 제생각에 미친것같아요 부탁이에요 질문좀받아주세요

답변

안녕하세요 이윤수비뇨기과입니다.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자위를 하는것이 죄이거나 나쁜일이 아닙니다.
다만 너무 자위에 빠져서 일상생활에 해가된다면 조금은 자제를 해야겠지요
너무 자책하거나 할 필요는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전화 : 02-779-4500, 440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