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요도염이요

Date :
2008.02.20
Hit :
39140
ㅎㅅ
제가 요도염에 걸려서 치료하고 있는데 이거 완치하면 재발 안하나요? 인터넷에서 재발한다는 소리를들어서 겁나서요--;

답변

안녕하세요 이윤수비뇨기과입니다.
요도염은 완치후 재발이 많은편이 아닙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치료 잘하세요
감사합니다.
문의전화 : 02-779-4500, 440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