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정관수술을 받은지 나흘됐어요

Date :
2008.02.28
Hit :
39138
김상호
정관수술한지 나흘됐는데요
오늘 수술 부위를 보니까 그 주변이 멍이 들었더라구요
원래 그런가요?

답변

안녕하세요 이윤수비뇨기과입니다.
음낭 속에는 혈관이 많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수술시 출형이 다소 있을수 있으며 그 혈액이 조직틈에 흘러 멍이 됩니다. 단지 며칠 지나면 가라 앉습니다. 다만 음낭이 많이 붓게 되면 그때는 수술한 병원에 가셔야합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전화 : 02-779-4500, 440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