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질문입니다

Date :
2008.03.05
Hit :
39156
kegsf75
약1년전 자위를많이한후에다음날<성기가현상태가되기전에는보통크기였음> 보통때 성기가지나친수축상태로있었는데요 그당시에 약 2일정도의<일시적>발기부전있었습니다<현재는발기됨> 그러나1년정도가지난현재여전히보통때성기가지나친수축상태인데요 왜이런건가요?? 발기했을떄는크기가동일합니다 당장치료를받아야하나요? 아니면 과도한자위를 줄이는것만으로도원래되로회복되나요?

답변

안녕하세요 이윤수비뇨기과입니다.
자위를 많이 했다고 꼭 발기 부전이 오는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적당한 자위는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혹시 금년에 나이가 어떻게 될까요? 혹 자위중에 무리한 행위로 성기가 다쳤다면 지금과 같은 증상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정확한것은 내언하셔서 진료를 받아 보시는것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전화 : 02-779-4500, 440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