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자위하면몸이않좋나요

Date :
2008.03.20
Hit :
39148
eee
자위를 하루에 1번씩하면 몸이 안좋나요 ? 만약에 한다면 몇번정도가 적당하나요

답변

안녕하세요 이윤수비뇨기과입니다.
자위를 매일한다고 몸에 이상이 생기거나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잦은 자위가 님의 생활에 지장을 주거나 한다면 조금은 자제할 필요도 잇겠지요
감사합니다.
문의전화 : 02-779-4500, 440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