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매독질문입니다.

Date :
2008.03.23
Hit :
39148
걱정중
성기에 궤양이 생기지는 않았고
손발바닥에 반점도 안생깁니다.
탈모도 없고 감기증세 전혀 없습니다.
근데 요즘 잇몸에 붉은 반점이 생겼습니다.
좁쌀크기로 만져도 안아프고요.
그 위 잇몸에 하얀 반점도 생겼어요.
만지면 아픕니다.
치과에 가보니 둘다 바이러스감염인데 각기 다른거랍니다.
놔두면 알아서 없어진다고 하네요.
요즘 조금 크기가 줄어들기는 했는데
매독 감염시 반점이 잇몸에 생길수도 있다는걸 들었습니다.
의심되는 상황입니까?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