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13691 답변없이 없네요.

Date :
2008.03.28
Hit :
39140
ㅜㅜ
바로 밑에 제 질문은 그냥 넘어 가시네요~ ㅜㅜ
선생님 께서는 요도에 곤지름이 생겨서
오는 환자들 중 어떤 경우에 방광내시경을 하나요?
전 재발을 자주해서 벌써 총 4번이나 제거를 했는데..,
요도에 곤지름 생길경우 나타나는 증상이 뭔가요?
밑에 글도 읽어 보시고 답변 부탁드려요~

답변

아래글에 답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전화 : 02-779-4500, 440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