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자위에 관하여......

Date :
2008.04.03
Hit :
39147
ㅋㅋㅋㅋ
전 올해 16살 되는 학생인데요 일주일에 2번정도 자위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자위를 하면 키가 안큰다는 얘기를 들어서요 ㅜ.ㅜ
지금 제 키는 160이구요 다른 아이들에 비해 좀 작은데... 정말 자위때문에 키가 안크는걸까요?
자위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세요 ㅠ.ㅠ

답변

안녕하세요 이윤수비뇨기과입니다.
자위는 사춘기에 정상적인 남자라면 당연히 겪는 현상입니다. 정신적, 신체적으로 무리가 가지 않는 한도내에서는 그런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전화 : 02-779-4500, 440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