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자위에대해서

Date :
2008.04.18
Hit :
39144
ㅎㅎㅎ
저가 자위를 하거든요?;
그런데 저가 진짜 너무 많이하는것같아요(하루에2번할때도 ;)
너무 많이하면 신체적으로 이상이가나요?
그리고 키가 안크나요?

답변

안녕하세요 이윤수비뇨기과입니다.
자위는 사춘기에 정상적인 남자라면 당연히 겪는 현상입니다. 정신적, 신체적으로 무리가 가지 않는 한도내에서는 그런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전화 : 02-779-4500, 440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