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사면발이

Date :
2008.04.29
Hit :
39141
질문있는
사면발이가 생겼는데요.. 사면발이가 도대체 생기면 가렵기만 하는건가요? 또다른 증상있나요?
그리고 만야게 겨드랑이도 생기게 되면 겨드랑이에서 나는 암내? 그런것도 원인이 되나요 ?

답변

사면발이가 생기면 가려움증, 모낭염 증세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암내와는 관련 없구요. 
감사합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