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포경수술이...

Date :
2008.05.01
Hit :
39135
질문인
안녕하세요? 이번 겨울 방학에 포경수술을 받으려는 초등학교 4학년 학생입니다.(만 10세) 선생님, 포경수술을 할 때 마취를한 다음 하나요? 또, 시술 중 고통이 있나요? 답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히계세요.

답변

초등학교 고학년이라면 수술전 마취할 때 충분히 잘 참을 수 있을 겁니다. 잠깐 따끔거리는것 만 참으면 되구요. 수술중에는 전혀 고통이 없고 술후 1-2일정도만 약간 불편한 정도입니다. 부모님과 같이 오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