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학생

Date :
2008.05.09
Hit :
39135
학생
안녕하세요, 정말 궁금해서 올립니다. 23살남자입니다. 저는 자위를 하고나서 사정을 많이 하는데요 일주일에 많이 하면 4번정도 하는꼴입니다. 주로 야동을 보면사 사정을 올립니다. 절정에 다다르면요. 질문은 불임인데요 자위를 많이하고 사정을 하고 또 컴퓨터 이런데 장시간 붙어 있습니다 제가...하루종일 매일전자파에 노출이 되어 있고 혹시 무정자증이 올지 않을런지요? 근대 아침마다 매일 발기는 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ㅏㄷ.

답변

안녕하세요 이윤수비뇨기과입니다.
자위 자체가 불임의 원인은 아닙니다. 전자파의 경우는 불임에 있어서 환경적인 요소의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만, 그 자체만으로 무정자증이 발생하기는 어렵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전화 02-779-4400,450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