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매독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Date :
2008.05.13
Hit :
39138
저기요
4월에 매독양성 반응이 나와서 현재 매독치료중인 사람입니다 여자친구도 매독 양성 반응이 나와서 같이 치료중이구요 오늘 3차 주사를 맞았는데요 치료중에 구강성교를 몇번 한적이 있는데 이게 문제가 되나요? 치료가 잘 안된다거나 하는... 그리고 키스 같은걸로도 감염이 되는지요?

답변

매독균은 혈액, 정액, 질액 사이에 감염이 가능하며, 침(타액)으로 감염되진 않습니다. 다만 입안에 상처가 있거나 피가 나는 상태라면 매우 적지만 감염 가능성을 의심하겠으나 두분 모두 치료를 받는 중이시니 그 가능성은 매우 적어 보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