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제발 부탁드립니다

Date :
2008.05.19
Hit :
39139
질문이요
제가 자위를 하는데 이제 심리적으로 좀 이상해서 끊을려고 하는데요; 그게 쉽게 안되네요; 사춘기라서 그럴수도잇지만 그냥 끊고 싶은데 안되요 ;; 무슨 방법이 없을까여?
그리고 자위를햇는데 오른쪽다리가 저리다고 해야하나? 그래요 ;; 답변부탁드려요

답변

안녕하세요 이윤수비뇨기과입니다.
한창 혈기왕성한 사춘기때 자위를 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이며 오히려 심리적으로 위축되는 것은 정신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자위와 다리저림현상은  관련성이 적어보입니다. 감사합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