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질문이요.....

Date :
2008.05.23
Hit :
39153
유준필
안녕하세요... 전 고3 학생입니다.. 제가 항상 정액색깔이 노란색으로 띄거든요... 중학교때는 하얀색이였는데...
무슨 이상있는건 아니죠? 지식인에서 물많이 마시면 괘찮아진다는데... 항상 노란색으로 나오네요 ㅜ.. 무슨 문제죠? 아픈곳은없는데 ...가끔 한달에한번?두번? 고환쪽에 살짝통증밖에.. 정말.......항상 찝찝하고요 ㅜㅜ 일주일에 한~ 두번씩합니다. 몇개월동안 오줌도 자주 마려구요....(제가 물을 많이 마셔요.) 제가 지금 이상있는거죠?ㅜ... 병원에 가야되는건가요? 질문 답변 부탁드려요.^_^

답변

안녕하세요 이윤수비뇨기과입니다.
정액은 전립선과 정낭, 분비샘 등에서 분비되는 액체가 복합된 것으로 유백색에서 노란색까지 각각 개인차가 있습니다. 특별히 이상이 있는 것 같진 않습니다. 가끔 고환통이 오는 것은 일시적인 성장통일 수도 있고, 정계정맥류가 있는 경우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증상이 지속된다면 비뇨기과에서 자세히 검사를 받아보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전화 02-779-4500, 440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