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성기에 뭐가 나서

Date :
2008.05.28
Hit :
39145
박경영
성기에 뭐가나서 제가 짰는데 상처나서 후시딘을발라뒀는데ㅡㅡ 괜찮을까요?

답변

안녕하세요 이윤수비뇨기과입니다.
단순염증이었다면 상관없지만 다른 병의 증세로 나타난 것일 수도 있으니 경과를 보신후 비뇨기과에서 검사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전화 02-779-4500, 440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