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성기상처구강성교

Date :
2008.05.31
Hit :
39134
이진희
얼마전친구랑 안마소를 갔어요 근데 제성기에 0.5cm정도 2군데 상처가 난상태에서 안마소를 갔는데 거기서 여자분이랑 구강성교를 해줫는데 병걸리나요?불안해서요 삽입은 콘돔끼고했구요 5주정도 지낫는데 아무런 이상은 없어요 빠른답볍부탁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이윤수비뇨기과입니다.
여자가 입안에 상처가 없었다면 큰 문제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여자의 입안이 어떤 상태였는지 확인하기가 어렵겠죠. 현재 5주정도 지났으면 기본적인 성병은 안심해도 될 것 같지만 영 찝찝하시다면 비뇨기과에서 검사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전화 02-779-4500, 440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