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서른살포경

Date :
2008.06.03
Hit :
39137
박종후
저는 30살입니다. 아직결혼전이고 포격수술을 하지않았습니다. 사람들이 자연포경이 된다면 수술를 하지 안아도 된다고 하는데 저는 전혀 귀두가 포이지 안고 비만 채형입니다.(자연포경이아입니다.) 이런경우 수술를 해야 합니까? 그리고 수술후에는 바로 활동할수 있습니까?

답변

안녕하세요 이윤수비뇨기과입니다.
비만체형이라면, 특히 포경수술을 하지 않은 경우 살에 파묻혀서 성기가 더욱 짧게 보일 수 있습니다. 위생상의 문제나 미용상의 문제 때문에라도 포경수술을 하시는 게 나을 듯 싶습니다. 수술시간은 20분에 술후 정상생활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전화 02-779-4500, 440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