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남자성기.

Date :
2008.06.07
Hit :
39142
나초롱
저기 성기가 왜이렇게 작죠? 15살인데.. 2~3cm고요 초등학생이랑비슷한거같아요..;;;
그리고 성기위에살이 너무 많은대 어쩌죠? 그거때문에 성기가 살에 파뭍혓다는대 제친구들이...;; 쪽팔려서..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

답변

안녕하세요 이윤수비뇨기과입니다.
15세라면 아직 성적 성장이 진행중이므로 좀더 지켜본 후 비뇨기과에서 상담을 받아보세요. 아랫배살이 많은 경우 자연적으로 성기가 파묻혀 작아보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전화 02-779-4500, 440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