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사면발이일까요?

Date :
2008.06.18
Hit :
39154
lop
어제 안마에가서 아가씨한테 오랄과 손으로 관계를 가졌어요,
삽입은 안했고요
그리고 어제 집에와서 바로 비누로 성기를 잘 딱았습니다.
그리고 한 1~2시간후부터 조금씩 가려운증상이 있네요.
신경써서인지 계속 가려운느낌도 있는것 같기도 하고 아니면 잠복기간인지,, 모르겠네요.
원래 걸리자마자 바로 가렵기도 한건가요?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답변

안녕하세요 이윤수비뇨기과입니다.
음모부위를 잘 살펴보면 움직이는 벌레라든지 하얀 서캐처럼 벌레알이 관찰되는 것이 사면발이입니다. 증세가 지속시 비뇨기과에서 검사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전화 02-779-4500, 440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