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이상하게요...

Date :
2008.06.19
Hit :
39147
ㅈㄱㅁ
제가 몇년전부터 오줌이 두갈래로 나와서 몇달전에 비뇨기과 가서 소변검사를 하엿는데 이상은 없다고 하더라구요.. 도대체 왜그럴까요 언제쯤 정상처럼 다시 오줌이 한줄기로 강렬하게 나갈수 있을까요 꽉잡고 오줌 안쌉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이윤수비뇨기과입니다.
비뇨기과에서 검사상 이상없었다면 그리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구조적으로 문제가 없는 경우 오줌이 두갈래로 나온다고 해서 크게 문제될 건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