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진주양 음경구진 없애면 재발하나요?

Date :
2008.06.28
Hit :
39154
김명철
성기에 진주양 음경구진이 있습니다. 비뇨기과에 가도 정상이고 그냥 가라고 하던데요..
레이저등으로 없앨수 있다고 하는데요,, 없애면 다시 재발을 하거나, 생기지는 않습니까?

답변

안녕하세요 이윤수비뇨기과입니다.
진주양음경구진은 치료할 필요가 없었기 때문에 치료후의 재발여부에 대해 그리 많은 정보가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몇몇 논문에서 냉동치료나 레이저치료로 좋은 결과를 봤다는 결과가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전화 02-779-4500, 440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