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아이를 낳고싶습니다

Date :
2008.06.29
Hit :
39138
정태영
저는39살이고 4년전쯤 정관?수술울 하여 그곳을 자른후 양쪽으로 묶었다고 합니다. 다시수술하여 아이를 갖을수있는지 혹은 다른방법으로 아이를 낳을수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또한 가능하다면 비용은 어느정도 들어가는지 알고싶습니다. 그럼 부탁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이윤수비뇨기과입니다.
정관복원수술을 하시면 됩니다. 잘리고 묶인 양쪽 정관을 현미경을 이용해 미세하게 연결해주는 방법입니다.비용은 전화나 내원시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전화 02-779-4500, 440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