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이상한냉

Date :
2008.07.02
Hit :
39133
심각해용
저가중학생인데 아직생리를안하거든요 근데 사람들예기들어보니깐 생리전에 냉이나온다고하는데 다른사람들은 하얀색냉이라고하는데 저는 살짝연두색에서 노란색 코딱지 색이 막 팬티에 엄청많이 굳어 잇어서 불쾌하고 짜증이나여 황토색냉..? 질환이있나여? 저희가족대대로 당뇨병이 잇긴한데 저가 좀심하게 마른편이에요 그리고 병원 가는게 조금 그렇고 그냥 가까이에잇는 비뇨기과에서 황토색냉때문에 왔습니다..이러면 머라말해야되죠? 엄마랑은 안갈꺼고 저혼자갈꺼에요 심각한 병이있는건지 넘 걱정이되요..

답변

안녕하세요 이윤수비뇨기과입니다.
냉이 색깔이 있다는 건 염증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병원에 가서 냉이 평소와 다르다고 얘기하면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