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의사샘~

Date :
2008.07.02
Hit :
39151
닉누

자위행위를 좀 했더니

오줌이 자주마려워 병원에 가서 소변검사했더니 염증이 없다네요.


무슨 과민성방광이라나???


왜저한테 이런병이 온거죠???/


자위만 했을뿐인데................................................


관계가 있나요??

답변

안녕하세요 이윤수비뇨기과입니다.
사정을 하게 되면 일시적으로 전립선이 충혈되어 전립선비대증과 유사한 증세를 보일 수 있습니다. 빈뇨, 주저뇨, 잔뇨감, 세뇨같은 증상이 일시적으로 나타납니다. 하지만 이런 증세가 지속적으로 나타난다면 방광의 상태에 대해 검사를 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전화 02-779-4500, 440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