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외상성고환전위수술

Date :
2008.07.02
Hit :
39145
김c
어제 질문했던 사람인데 그럼 수술은 간단한건가요 수술후 입원하나여? 제가 아직 다리가 불편하고 1개월뒤 또 다리 수술을 할 수 있어서 수술에 대한 자세한 답변 부탁드려요,.,. 회복기간이라던지.. 통원치료는 힘들꺼 같은데..

답변

안녕하세요 이윤수비뇨기과입니다.
1달뒤 다리수술을 한다면 그때 같이 수술을 하시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어짜피 마취를 해야하는데 2번 하는 것보다는 한번에 두가지수술을 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단 정형외과와 비뇨기과가 다 있는 준종합병원 이상 큰 병원에서 하셔야겠죠. 1-2달 사이에 고환의 기능변화가 그리 크진 않으니 아주 급하게 서두르실 필요는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