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질문요

Date :
2008.08.14
Hit :
39150
이스니
쑥쓰러워서 그러는데요..
진료중에 여간호사 들어오나요??ㅜㅜ

답변

병원이전 문제로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비뇨기과 특성상 남자간호사와 여자간호사 모두 있어, 원하신다면 남자 치료진만으로 검사와 치료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간호사는 의사를 도와 완자를 치료하는 전문인이오니, 남녀차이를 걱정하실 필요는 없겠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