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화요일에 진료받았던 환자입니다.

Date :
2008.10.16
Hit :
39132
오용석
안녕하세요~ 화요일에 진료받았던 오용석입니다.
진료시에 원장님께선 별 이상 없다고 하셨는데 자꾸 걱정이 돼서 다시 질의드립니다.
현재 약은 잘 복용하고 있어, 통증은 좀 나아지고 있지만 발기가 안되고 있어서 큰 걱정입니다.
잠결에 무의식적으로 과도하게 힘을 주어 꺾었던게 문제같은데 비몽사몽간에 생긴일이라서 어디에서 발생한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무언가 ''탁''하는 느낌이 들었었거든요.
자연스레 통증이 완화되면서 복구가 되는 건가요? 성기안쪽의 뿌리부분이나 혈관같은, 다른 문제가 생긴 건 아니겠지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