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상담 부탁드립니다

Date :
2009.01.08
Hit :
39157
조성식
결혼을 했는대요 정액이 안나와서 애기를 못낳는 이유가 뭔가요 또 치료는 할수 있을까요?

답변

무척 걱정이 많으시겠군요.
 정액이 안 나온다면, 몇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정액이 잘 안만들어져서 안 나올 수도 있고, 나오는 통로가 막히거나 배출기능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고, 사정하는 기능에 장애(지루증)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어떤 원인인가에 따라 족므 더 쉽고 어렵고의 차이는 있지만, 대부분 호전될 수 있으니 병원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