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밑에 고환통증 추가질문이요..

Date :
2009.02.09
Hit :
39137
이원우
근데 전에도 이런현상이 있다가 2주정도 후에 낳았거든요..
이번에도 경과를 지켜보다가 통증이 사라지면 괜찮은건가요?
아니면 통증이 사라져도 검사를 받아봐야하나요?

답변

반복적인 통증이라면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아프지는 않아도 고환기능에 꾸준히 장애를 주는 질환도 있으니까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