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빠른답변좀....

Date :
2009.03.09
Hit :
39144
irony
21살 남자입니다. 태어나자마자 포경수수술을 했습니다.
귀두와 표피가 조금 덜떨어진 부분이 3월 6일부터 갑자기
아픕니다. 귀두와 표피사이에 노란색 이물질이 붙어있습니다.
아버지 말씀으로는 탈피되는 과정이라고 하시는데 탈피되는
과정인가요?

답변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단순한 피부염(귀두포피염)이라면 가벼운 연고치료에도 호전되지만, 내부의 다른 질환에 의한 통증이라면 원인을 찾아 그에 맞는 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노란색 이물질이 ''smegma''라는 소변과 분비액의 찌꺼기라면 쉽게 제거할 수 있으나, 피부염과 동반되었다면 상처가 날 수도 있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