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포경수술에 관해 질문있습니다.

Date :
2009.04.20
Hit :
39157
익명
올해 26살이 남자 입니다..
제가 거의 유치원정도에 포경수술을 했는데요,,
실밥위치도 귀두밑이 아니라 중간지점에 있구요.. 문제는 발기시에도 좀 얇고 길이도 짧은거 같아요 10cm 조금 넘는정도
그런데 어렸을때 포경수술을 하면 잘 자라지 않는다던데
제가 그 케이스인가요? 정말 진지하게 질문드립니다.
더 클수 있었는데 안자란건가요?

이메일로 답변부탁드립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