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방광이 아픈데..

Date :
2009.06.05
Hit :
39133
뭐지
왼쪽 방광이 아픕니다

살짝 살짝씩 아프고

평상시에는 이상 없는거 같은데

가끔씩 조금씩 아파요

그리고 자위 했을땐 정상인데, 그 뒤에 조금씩 아파오고요

글고, 신경같은게 왼쪽에 거의 몰려있어서 두툼한 것같은데 이것과 연관이 있나요?

꽤 오래전부터 아팠느데.

답변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자위행위후 왼쪽 하복부가 불편하다는 말씀이시군요. 남성이라면 방광이나 요도, 전립선 중의 어딘가 불편한 경우가 많고, 검사후 적절한 약물치료로 호전됩니다. 혼자 고민마시고 병원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