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진료시간 문의합니다

Date :
2009.07.14
Hit :
39142
진료
요도염에 걸린거 같은데요
진료를 받고 싶은데 점심시간에 진료가 가능한지요?
12시부터 1시사이 진료가 가능한가요?
진료시간은 얼마나 되는지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답변

병원 점심시간은 오후1시부터 2시까지입니다.

1시 이전에 오시면 진료가 가능합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