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무쾌감

Date :
2009.11.14
Hit :
39112
고등학생
저는 고등학교남자입니다.. 1년전부터 쾌감이 슬슬줄어들더니 이젠 아예느껴지지않습니다 정말 힘듭니다 클라이막스(?)가 없다고해야되나.. 별로흥분도되지않구요 남성호르몬저하 성욕구저하 무쾌감증 인터넷을뒤져보니 많터군요 도와주세요 의사선생님 정말 괴롭습니다

답변

사정시 쾌감이 없는 증상은 여러가지 원인이 잇을 수 잇으나, 가장 흔한 원인은 전립선염입니다.
 아직 나이가 어리니 평소에 자주 반신욕(따뜻한 물에 배꼽아래까지 10-15분 담그기)을 자주 하고, 자위행위를 줄이며, 골반을 많이 운동시키는 걷기나 등산, 달리기 등을 많이 하시기 바랍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