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상담부탁드려요.

Date :
2009.12.09
Hit :
39142
상담
제가 귀두부분에 수포비슷한게 옛날부터있어서 고민이많았는데요.. 용기내서 오늘 비뇨기과를찾아갔어요. 진료전에 간호사가 확인절차를하더라구요. 근데 원래 간호사가 이렇게 먼저 확인절차를 하나요? 막 가까이서 만지고 잡아당기고 그러던데.. 발기까지되서 정말민망해서 잠을못이룰거같아요.. 제가 정말 소심하고 부끄러움도 많거든요.. 다행히 포경수술할때 생긴거라고 하더라구요. 아무것도아니라고하시면서.. 근데 정말 민망해죽겠습니다... 원래 이렇게 간호사들이 확인을하는건가요?

답변

담당주치의 선생님과 상의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