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성기내리면이끼가,,답,,,

Date :
2010.02.10
Hit :
39109
호세
1년전 부터 이끼가 있는데 왜 있는것죠 과거에두 있써는데, 일 하다보니갼 없서져서요 지금은 1년 정도 되는데 하루정도 물,안씨꺼주면 성기에 이끼가 있고 열어보면,사막에서 땅이 갈라지는것 처럼 보이는데 왜이러는지요 병원에 가야 되는지 답 부탁 합니다 ,,(호세) ps:생활 하는데는 지장이 없는데 다만 물로 해야 깨끗 합니다,또 하루 되면 또 이끼가 있음 (병원 가야되나요, 아니면 물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