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답변 꼭 좀 부탁드립니다

Date :
2010.06.03
Hit :
39108
장기훈w
제가 몇달부터 사타쿠니 있는데가 많이 가려웠습니다.그냥 그러려고 하고 있었는데 완전 붉은 반점도 아니고 암튼 반점 같은게 하나둘씩 생기더니 지금은 옆으로 계속 퍼져 나가는것 같습니다.왜 이런거져?또 치료 방법은 어떤게 있는지요 답변 꼭좀 부탁드립니다.

답변

아마도 곰팡이 감염에 의한 '완선'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사타구니를 건조하게 유지하시고, 병원을 찾아 약물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간혹 집에 잇는 연고를 잘못 쓰시면 급격히 번지기도 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