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문의요

Date :
2010.08.10
Hit :
39105
문의
포경수술하면 대게 원칙적으로 위에보다는 아래쪽 포피소대쪽 표피를 적게 잘라주어 수술자국이 ^ 이런모양을 갖게 된다고 알고있는데요 그런데저같은경우는 위나아래나 수술자국위치 넓이가 똑같고 그냥 위에와같이 ㅡ 자로 되어있는데 수술이 잘못된건가요?..? ㅠㅠㅠ

답변

무척 상세한 부분까지 알고계시는데 놀랐습니다.
 보통은 요도가 있는 성기 아랫쪽이 짧으면 발기시 불편할 수 있어 포경수술할때 넉넉하게 남기는 편입니다. 그러나 발기시 불편함이 없다면 일자형태라도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십시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