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포경수술 문의입니다.

Date :
2010.11.13
Hit :
39089
changho
저도 포경수술은 하지 않았지만 저정도는 아니며 발기시에는 자동적으로 벋겨집니다 핑크빛 음경이 아주 예쁩니다 저또한 포경수술이 하기싫어서 세라스톤 G 연고를 꾸준히 바른결과 가성포경이 되었고 포피도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님도 포경수술하지 마시고 세라스톤 G연고를 바르심이 어떠신지요??? 저라면 포피와 음경에 마취주사 맞고 포경수술하느니 세라스톤 G 바르고 맙니다~! >근데 님은 좀 수준이 심각하신듯 합니다 >저는 현제 제 여친과 관계를 갖을시 포피를 애무받고 있으며 여친도 상당히 좋다고 합니다~! 또한가지 제 고추가 질에 들어갈때 음경의 포피덕분에 부드럽고 또한 관계시 아프지도 않다고 합니다~! > 포경수술이 꼭 필요하다고 보진 않는데요 님의 경우는 조금은 짜르셔야 하겠네요 포피 자체가 너무 길어요 이윤수 선생님께서는 포피를 다 제거하지 않구요 음경의 왕관이 나오기 전의 단계로 <반 포경수술을 권하여 주심이 옳을듯 싶습니다~! > 또한 저는 속읏을 자주 갈아입으며 하루에 3번씩 포피와 음경을 세척해 주고 있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