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소변이 자주 마려워요 ㅜ.ㅜ

Date :
2012.03.08
Hit :
39103
KOREA
소변보고나서 빠르면 5분 늦으면 10분내로 신호가 오는데요... 왜 그런건가요? 소변을 참아볼려고해도 혹시 나올까봐 불안해서 화장실을 가게 되거든요... 그리고 소변을 보고나면 성기를 털어도 다 안나오고 조금 남아서 묻는거같은데 정상인건가요?! ㅜ.ㅜ 빠른답변부탁드려요 ㅜ.ㅜ

답변

빈뇨나 잔뇨감으로 보아 남성이시라면 요도염이나 전립선염, 여성이라면 방광염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40대 중반 이후 남성이라면 전립선비대증도 흔하구요. 병원을 찾아 간단한 검사와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