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비뇨기과질환 상담

학생인데 음경에 응어리 진게 있어요 ...

Date :
2012.04.28
Hit :
39097
학생
안녕하세요.. 전 17살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제가 포경수술을 하지 않았는데 작년부터 포피에 응어리가 져 혹같은게 있어요 ... 통증은 없고 다른곳 보다 검붉은것같애요 .. 혹시 음경암 같은건 아니겠죠 ? 혹시 사진 첨부가 필요하시다면 보내 드리겠습니다.

답변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보통은 포피염에 의한 흉터나 포피안에 분비물찌꺼기(smegma)인 경우가 많지만, 검붉다고 하시니 말씀만으론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병원을 찾아 진찰을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위로